디즈니 라이브 액션 ‘라이온 킹’, 7월 개봉 확정…메인 예고편 전 세계 동시 공개
디즈니 라이브 액션 ‘라이온 킹’, 7월 개봉 확정…메인 예고편 전 세계 동시 공개
  • 승인 2019.04.1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개봉을 확정한 디즈니 라이브 액션 ‘라이온 킹’이 메인 예고편을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라이온 킹’이 메인 예고편을 전세계 동시 공개했다. 2019년 7월 전세계 개봉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는 영화 ‘라이온 킹’. 공개 24시간 만에 디즈니 영화 사상 최고 기록인 2억 2,400만 뷰를 돌파한 티저 예고편의 열기가 식을 틈도 없이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올 여름 극장가 ‘진정한 왕’의 탄생을 예고한다. 

메인 예고편은 ‘라이온 킹’에서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악당 캐릭터 스카의 목소리로 시작 된다. “삶은 불공평하지. 누군가는 풍족한 삶을 누리고 누군 어둠 속에서 평생을 보내지. 찌꺼기나 구걸하면서”라는 대사로 시작하는 메인 예고편은 ‘라이온 킹’을 사랑해온 전 세계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대목이다. “누군가는 빼앗을 것을 찾아 헤맬 때 진정한 왕은 무엇을 베풀지를 생각하지”라는 명대사는 위대한 왕으로 성장하게 될 심바의 경이로운 여정을 예고한다. 광활하게 펼쳐진 아프리카의 초원, 생생하게 살아난 캐릭터들까지 원작을 뛰어넘는 만족감을 주고 있는 ‘라이온 킹’ 콘텐츠는 공개할 때 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영화의 전신인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은 24년 전인 1994년 개봉해 북미 및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 그리고 역대 북미 G등급(전체관람가) 영화 흥행 1위 자리까지 아직 지키고 있는 그야말로 전설의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디즈니 라이브액션의 새로운 전설이 될 블록버스터 ‘라이온 킹’은 북미에서는 2019년 7월 19일(금), 국내에서는 7월중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