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명품폰 '듀퐁폰', 얼마나 좋길래? '인기 만점'
스카이 명품폰 '듀퐁폰', 얼마나 좋길래? '인기 만점'
  • 승인 2009.09.2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 '듀퐁폰' ⓒ 펜텍

[SSTV|이진 기자] 스카이가 세계 명품 브랜드 에스. 티. 듀퐁과 손잡고 '듀퐁폰'을 출시했다. 18K 금을 사용한 럭셔리한 디자인과 '클링 사운드'로 가을 남성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21일 스카이 측은 에스. 티. 듀퐁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명품 휴대전화 '듀퐁폰' 출시를 통해 명품폰 경쟁에 나설 것이라 밝혔다. 137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에스. 티. 듀퐁은 1872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해 프랑스의 대표 명품이 된 럭셔리 브랜드로 뚜껑을 열 때 '퐁'하는 소리가 나는 '클링 사운드' 라이터로 유명한 브랜드다.

'듀퐁폰'은 듀퐁 브랜드 고유 이미지를 휴대폰으로 담아냈으며 라이터 뚜껑 여는 방식인 푸쉬업과 듀퐁의 심볼 아몬드 헤드모티브를 적용해 듀퐁 라이터 고유의 '클링 사운드'까지 구현했다. 특히 제품 상단 부분이 18K 금으로 장식됐으며 측면은 금장을 입혀 금은 세공기술을 통해 듀퐁 식 스타일을 강조했다.

사진의 GPS(위치추적) 정보를 넣어 언제, 어디서 사진을 찍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지오 태깅 기능과 지상파 DMB, 300만 화소 카메라, GPS 촬영, SKY네온, 블루투스, 3개 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전자사전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듀퐁폰'은 오는 25일 전후로 18K 금장 장식 없이 SK텔레콤으로 출고(약 60만원대) 되며 정식 제품은 내달 중순에 선보인다.

스카이 측은 “남성을 위한 명품폰”이라 설명하며 “전용 가죽 케이스와 차량용 충전기, 데이터 케이블 등을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하며 조깅, 골프, 등산 등 주요 타깃인 30대 남성의 생활에 맞는 서비스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장근석-이홍기, ‘미남이시네요’ 미니콘서트 촬영 현장]

[VOD] FT아일랜드 이홍기, “지금은 ‘엔젤’ 아닌 ‘FT아일랜드’”]

[VOD] 5인조 여성그룹 포미닛, 이보다 ‘화끈’ 할 순 없다]

[VOD] 일본인기그룹 'V6' "한국 무대에 서게 된 것 영광이에요"]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