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송리단길 '라라브레드'+청주 주중동 해물전골칼국수 '옥봉댁' 위치는 어디?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송리단길 '라라브레드'+청주 주중동 해물전골칼국수 '옥봉댁' 위치는 어디?
  • 승인 2019.04.08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 방송된 송리단길 '라라브레드'와 청주 주중동 해물전골칼국수 '옥봉댁'의 위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송파 송리단길 '라라브레드'는 서울 송파구 송파동 58-8에 위치해 있다.

송리단길 '라라브레드'는 다양한 종류의 카페, 디저트 류를 제공하는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딸기토스트, 초코 딸기 토스트, 물감잼, 오븐토스트 브런치 등 다양한 종류의 브런치 메뉴를 제공한다.

방송에서 라라브레드의 토스트를 맛본 한 손님은 "빵의 식감이 고소하고 부드럽다"고 극찬을 하기도 했다.

매일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청주 해물전골칼국수 '옥봉댁'은 충북 청주시 주중동 산127-11 주 1동 1층에 위치해 있다.

청주 주중동 맛집으로도 유명한 해물전골칼국수 '옥봉댁'은 조개구이, 해물전골, 해물칼국수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해물전골과 해물칼국수는 별미로 깊은 국물맛과 쫄깃한 면발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며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게 만든다.

방송에서 옥봉댁의 해물전골 칼국수를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매일 아침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