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파주 우삼겹짬뽕전골 '황제전복갈비짬뽕'+3단육해공철판구이 '미스터계수작' 위치는?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파주 우삼겹짬뽕전골 '황제전복갈비짬뽕'+3단육해공철판구이 '미스터계수작' 위치는?
  • 승인 2019.04.0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 방송된 파주 우삼겹짬뽕전골 '황제전복갈비짬뽕'과 파주 3단 육해공 철판구이 '미스터 계수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파주 황제 전복갈비짬뽕은 경기 파주시 신촌동 13-8에 위치해 있다.

파주 황제전복갈비짬뽕은 다양한 종류의 중식 요리를 제공하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특히 이 곳의 우삼겹짬뽕전골은 원래는 전복갈비짬뽕이었는데 우삼겹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야들야들하고 쫄깃한 우삼겹과 짬뽕의 얼큰한 국물이 만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방송에서 우삼겹 짬뽕 전골을 맛 본 한 손님은 엄지를 치켜세워 올리기도 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파주 3단 육해공 철판구이 '미스터 계수작'은 경기 파주시 와동동 1576-6에 위치해 있다.

파주 조개구이 맛집으로도 유명한 미스터 계수작은 신선하고 다양한 종류의 조개구이를 제공한다.

특히 조개구이와 함께 해물라면을 곁들이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고 알려진다.

방송에서 미스터 계수작의 3단 육해공 철판구이를 맛 본 한 손님은 "젓가락이 멈추질 않는 맛"이라며 평가를 하기도 했다.

매일 낮 2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하며 연중무휴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