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특별한 형제’ 신하균·이광수, 형제 경력 20년…피보다 진한 케미스트리 스틸 공개
‘나의 특별한 형제’ 신하균·이광수, 형제 경력 20년…피보다 진한 케미스트리 스틸 공개
  • 승인 2019.04.0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가 신하균과 이광수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5월 두 남자의 따뜻한 우애를 선보일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가 완벽한 합을 자랑하는 형제 케미 스틸을 공개한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 분)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분),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껌딱지처럼 붙어있는 세하와 동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세하는 어린아이 수준의 지능을 가진 동구를 위해 생각과 판단을 대신하고 동구는 목 아래로는 움직일 수 없는 세하의 손과 발이 되어준다. 2인 1조가 되어 한 몸처럼 움직이는 두 사람은 서로의 부족함을 메워주며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형제 그 이상의 호흡을 척척 맞춰갔다. 눈빛만 봐도 통하는 세하와 동구가 서로를 따스하게 바라보는 표정과 미소가 스틸만으로도 인상적이다. 신하균은 “형제 같으면서도 친구 같고, 또 세하는 동구에게 부모 같은 입장”이라며 동구 캐릭터에 대해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광수 또한 세하와 동구의 관계에 대해 “서로에게 필요한 점을 채워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가족 같고 때로는 친구 같은 한 몸 같은 존재다”라고 말해 두 사람이 보여줄 진한 케미를 기대케 한다.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오는 5월 초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