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혁 부인' 송다예, 이혼 전남편은 차우찬? '얼짱출신 CEO+화제의 미모'
'김상혁 부인' 송다예, 이혼 전남편은 차우찬? '얼짱출신 CEO+화제의 미모'
  • 승인 2019.04.0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결혼식을 올리는 송다예의 전남편이 차우찬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앞서 한혜진과도 한 차례 열애 후 결별한 바가 있었던 차우찬이기에 관심은 더욱 쏠리고 있다.

이에 7일 김상혁과 결혼하는 송다예가 야구선수 차우찬의 이혼 전 부인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송다예는 야구선수 차우찬과 혼인신고 후 파혼한 이력이 있다. 두 사람은 양가 부모님의 허락 아래 혼인신고를 마치고 2015년 12월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그 전에 이혼 절차를 밟은 것으로 전해졌다.

송다예 전남편 차우찬 나이는 1987년 생으로 올해 33살이다. 차우찬의 연봉은 10억 원으로 알려졌으며 2018년 10월, 팔꿈치 뼛조각 제거 수술을 받고 이번 시즌 시범경기 막판 실전 마운드에 올랐다. 

1989년생인 송다예는 김상혁보다 6세 연하로, 2010년대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얼짱 출신 CEO다. 현재 온라인에서 의류와 마스크팩, 다이어트 식품 등을 판매 중이다. 

앞서 김상혁은 지난 2월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송다예에 대해 "1년 교제했다. 지인들과의 만남에서 우연히 봤다. 이렇게 인연이 발전했다"며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이고 작은 사업을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또 최근 전파를 탄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게스트로 출연, 결혼 소감에 대해 "자주 사소한 것으로 싸우고 잠깐씩 헤어지기도 했는데, 결국 그녀에게로 돌아가더라. 헤어질 수 없어서 결혼하게 됐다. 그곳이 내 자리인 것처럼 되돌아 가게됐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김상혁과 송다예는 7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김상혁의 초등학교 동창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는다.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과 함께 클릭비의 대표곡인 '드리밍'(Dreamming)을 부른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송다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