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헬보이’·‘공포의 묘지’·‘자전차왕 엄복동’·‘후드’·‘바이스’·‘파이프 피트’·‘킨: 더 비기닝’ 등
[‘출발 비디오 여행’] ‘헬보이’·‘공포의 묘지’·‘자전차왕 엄복동’·‘후드’·‘바이스’·‘파이프 피트’·‘킨: 더 비기닝’ 등
  • 승인 2019.04.0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발 비디오 여행’에 ‘헬보이’, ‘공포의 묘지’, ‘자전차왕 엄복동’, ‘후드’, ‘바이스’, ‘파이프 피트’, ‘킨: 더 비기닝’ 등 다양한 작품이 소개된다.

7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 1275회가 전파를 탄다. 이날 ‘출발! 비디오 여행’ 온 영화1 코너에는 ‘헬보이’가 소개된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데이빗 하버 분)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영화.

온 영화 2에서는 ‘공포의 묘지’를 다룬다. ‘공포의 묘지’는 사고로 목숨을 잃은 딸이 죽은 것이 살아 돌아오는 애완동물 공동묘지에 묻힌 뒤 살아 돌아와 가족들에게 공포의 대상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 대 영화 코너에는 ‘자전차왕 엄복동’과 ‘후드’가 맞붙는다. ‘자전차왕 엄복동’은 일제강점기 조선인 최초로 ‘전조선자전차대회’에서 승리를 거두며 암울했던 조선에 희망이 되었던 실존 인물 엄복동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영화다.

알고 보면 이렇다 코너에는 ‘바이스’가 소개된다. ‘바이스’는 미국 역사상 가장 비밀스러운 권력자, 딕 체니 일대기를 다룬 실화 영화다. 

시시콜콜 코너는 ‘배우라는 극한직업! 생고생 퍼레이드’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유, 있다 코너는 ‘파이브 피트’를 다룬다. ‘파이브 피트’는 서로 6피트의 거리를 지켜야 하지만 1피트 더 다가간 스텔라와 윌의 No 허그 No 키스라는 특별한 썸을 그린 끌림 로맨스.

마지막으로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킨: 더 비기닝’을 소개한다. ‘킨: 더 비기닝’은 우연히 다른 차원의 무기인 슈퍼건을 얻게 된 소년이 출소한 형으로 인해 두 세계로부터 추적을 당하며 엄청난 사건에 휘말리는 미스터리 액션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 사진= MBC ‘출발! 비디오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