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길구, 오는 5월 18일 일반인 예비 신부와 결혼…“따뜻한 축하 부탁”(공식입장)
길구봉구 길구, 오는 5월 18일 일반인 예비 신부와 결혼…“따뜻한 축하 부탁”(공식입장)
  • 승인 2019.04.0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길구봉구의 길구가 오는 5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5일 소속사 뮤직웍스는 “길구봉구의 멤버 길구가 오는 5월 18일 4살 연하의 일반인 예비 신부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 될 예정”이라며 “길구와 예비신부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길구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가장 힘들었던 시간을 보내던 중 그 사람을 알게 됐다. 서로에게 가장 큰 웃음을 주고 순수한 시절을 함께 했던 그 사람과 이제는 추억이 아닌 영원히, 앞으로 남은 시간들을 함께 하고자 한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길구봉구를 좋아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서 저희 두 사람을 축복해 주시면 더할나위 없이 행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열심히 노래하는 길구, 또 든든한 남편이 되겠다”고 마무리했다.

 

이하 뮤직웍스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뮤직웍스입니다.

가수 길구봉구의 신곡 ‘있어줄래’ 발매 소식을 전하던 중 멤버 길구의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길구는 오는 5월 18일 4살 연하의 일반인 예비 신부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길구와 예비신부에게 따뜻한 축하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길구봉구의 좋은 음악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뮤직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