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강호동 "미인을 얻는 방법? 유쾌함과 유머스러움"
[VOD] 강호동 "미인을 얻는 방법? 유쾌함과 유머스러움"
  • 승인 2009.09.14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호동 ⓒ SSTV

[SSTV | 최수은 기자,황예린 PD] ‘품절남’이 된 정형돈이 미모의 작가 한유라씨와 핑크빛 열애 1년여 만에 웨딩마치를 울렸다.

정형돈은 13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결혼식을 앞두고 간단한 기자회견을 열어 “조금 전까지만 해도 괜찮았는데, 턱시도를 입고 메이크업을 하니 긴장되고 떨린다”며 “이런 자리가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유라 씨와 예쁘게 잘 살겠다”고 사뭇 긴장된 표정으로 전했다.

이어 정형돈은 “‘더 이상의 여자는 못 만날 것 같았다. 이 여자가 최고’라는 생각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재석형은 ‘잘 살아라’고, 명수형은 ‘식장 들어갈 때 까지는 모른다. 잘해라’고 조언해줬다”고 말했다.

유재석,노홍철,정준하,박명수 등 '무한도전' 멤버들과 강호동 등 많은 하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결혼식의 1부 사회는 유재석, 2부 사회는 전현무 아나운서가 맡았다. 또 가수 김종국과 바다가 축가를 ,신부 어머니의 지인이 나호열 시인의 작시를 축시로 낭송했다.

이 날 결혼식은 주례가 없었던 것이 큰 특징. 정형돈은 이에 대해 “주례 대신 양가 아버님들께서 말씀하시는 자리를 마련했다. 주례가 있는 것도 좋지만, 낳아주고 키워주신 아버님들이 좋은 말씀을 해주시는 것이 더 의미있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두 사람은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정형돈과 한유라 커플은 지난 2008년 10월 종영된 SBS 예능 '미스터리 특공대'에서 작가와 출연자의 관계로 첫 만남을 가진 후 그 해 10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 4월 교제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히면서 공개적인 만남을 이어왔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결혼 발표' 정형돈 "정준하, 박명수.. 축가만은 제발!"]

[VOD- 붐이 폭로하는 '새신부' 장영란의 '비밀'은?]

[VOD- 이다해 "장영란언니가 저도 '결혼' 시켜 준대요"]

[VOD- 엄지원-전혜진-박탐희, 결혼식 찾은 스타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