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솔로곡 ‘유니버스’ 오늘(3일) 발매…한층 더 짙어진 감성
뉴이스트 민현, 솔로곡 ‘유니버스’ 오늘(3일) 발매…한층 더 짙어진 감성
  • 승인 2019.04.0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이스트 민현의 솔로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3일 오후 6시 약 2년 만에 뉴이스트로 복귀하며 2019년 또 다른 시작의 출발을 알린 민현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 곡 ‘유니버스(Universe, 별의 언어)’를 발매한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와 오피셜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민현은 완벽한 비주얼과 세련미,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몽환적인 눈빛 연기를 선사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선 공개 곡 ‘유니버스(Universe)’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민현은 이번 선 공개 곡 ‘유니버스(Universe)’의 작사에도 적극 참여, 자신만의 감성으로 곡을 표현하는 등 신곡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며 더욱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계획이다.

그는 다채로워진 음악적 색깔과 더욱 짙어진 감성을 바탕으로 팬들을 완벽하게 매료시킬 예정이며 뮤직비디오에는 노래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미와 이국적인 풍경을 담아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안길 예정이다.

이번 신곡 ‘유니버스(Universe)’는 이어 발매될 뉴이스트 완전체 앨범의 선 공개 곡으로 뉴이스트 세계관의 마무리를 알리는 신호탄 역할을 한다. 앞선 앨범들과의 유기성을 나타내는 싱글 ‘유니버스(Universe)’는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의 새로운 시작을 암시하고 있다.

한편, 민현의 선 공개 곡 ‘유니버스(Universe)’는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뉴이스트는 오는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19 NU’EST CONCERT ‘Segno’ IN SEOUL을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