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글로벌 인재 채용을 위한 ‘2019 원클릭 채용’ 실시…복잡한 절차 없이 간단한 경력 기술로 간편하고 신속하게 지원 가능
컴투스, 글로벌 인재 채용을 위한 ‘2019 원클릭 채용’ 실시…복잡한 절차 없이 간단한 경력 기술로 간편하고 신속하게 지원 가능
  • 승인 2019.04.0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모집을 위해 경력직 대상 ‘2019 원클릭 채용’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늘(3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원클릭 채용’은 지원자들이 신속하고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마련된 컴투스만의 차별화된 채용 방식으로, 자기소개서 등 복잡한 서류 절차 없이 기본 인적 사항과 간단한 경력 기술만으로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게임사업(게임사업PM∙게임마케팅∙게임사업운영) ▲게임제작(게임PD∙게임PM∙게임기획∙프로그래밍∙아트) ▲플랫폼개발(DBA∙AI개발∙서버) 등 세 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게임사업PM과 게임마케팅은 해당 업무 3년 이상, 그 외 직무는 해당 업무 1년 이상의 경력자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컴투스, 글로벌 인재 채용을 위한 ‘2019 원클릭 채용’ 실시
컴투스, 글로벌 인재 채용을 위한 ‘2019 원클릭 채용’ 실시

지원자는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이름, 경력, 수행 프로젝트 등 간략한 정보를 입력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로는 서류 지원에 합격할 경우 전화 인터뷰를 진행하고, 이후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한편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컴투스프로야구’, ’낚시의 신’, ’골프스타’ 등 인기 라인업을 탄탄히 구축하고 있으며, 신개념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과 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 게임을 통해 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채용을 통해 세계 시장을 무대로 활약할 우수 인재를 모집하고, 앞으로도 부서별 수시 채용 및 대규모 공채를 통해 적극적인 인재 영입 전략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번 채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1:1 문의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김현영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