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나혼자산다’·‘아는형님’ 등 다양한 예능 출연해보고파”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나혼자산다’·‘아는형님’ 등 다양한 예능 출연해보고파”
  • 승인 2019.04.0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볼빨간사춘기가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을 밝혔다.

2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볼빨간사춘기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나만, 봄’은 귀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볼빨간사춘기만의 봄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벌써부터 ‘新 봄 연금송’의 수식어를 얻으며 주목받고 있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로 우지윤은 “제가 ‘나만 봄’ 뮤직비디오에서 화살을 맞는 액션씬이 있다. 그때 당시가 생각나서 즐거웠다. 다음에 또 이런 액션씬이 있다면 더 열심히 해보겠다”고 말했다.

우지윤과 안지영은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 활동을 하면서 새롭게 예능에 도전했다.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긴 한데 저희가 아직 경험이 부족했다. 좀 더 많은 곳에서 불러주신다면 저희의 모습을 더 잘 보여드릴 수 있을 거 같다”며 “저희의 일상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아서 ‘나 혼자 산다’나 ‘전지적 참견 시점’. ‘아는형님’에 출연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단독 콘서트에 대해 안지영은 “저희 콘서트는 연령대가 굉장히 다양하다. 어린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굉장히 많이 오신다. 또 처음 시작부터 끝까지 이야기처럼 연결 되어 있으니 많이들 와주셨으면 좋겠다. 4월 4일에 저희가 티켓팅을 한다”며 홍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음원차트 1위 공약으로 우지윤은 “머리색을 밝게 했으니까 꽃 같은 느낌을 내고 싶다”고 말했으며, 안지영은 “꽃이 있는 어느 곳이든 가서 버스킹을 해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볼빨간사춘기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쇼파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