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K’ 유빈 “데뷔 후 첫 예능 고정, 출연하길 잘 했다 싶어”
‘스테이지K’ 유빈 “데뷔 후 첫 예능 고정, 출연하길 잘 했다 싶어”
  • 승인 2019.04.0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이지K’ 유빈이 데뷔 후 첫 예능 고정에 나서게 된 소감을 전했다.

2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스테이지K’(연출 김노은, 김학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김노은PD, 김학민PD, 전현무, 박준형, 은지원, 산다라박, 유빈이 참석했다.

이날 유빈은 출연 소감을 묻는 질문에 “제가 데뷔 이래 첫 예능 고정이다. 열심히 하고 있다. 많이 시청해 달라”라고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출연 계기에 대해서는 “제가 원더걸스로 해외 활동도 많이 했고 지금 전 세계 많은 분들이 K-POP을 사랑하고 있다. 원래 원더걸스 뿐만 아니라 다른 후배 친구들 노래의 댄스커버 영상도 많이 찾아보는데, 저도 같이 즐기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가까이에서 K-POP을 사랑하는 분들을 지켜봐주고 싶고, 응원해주고 싶었다. 그 사랑을 저도 조금이라도 더 나눠드리고 싶어서 같이 하게 됐다”라며 “1, 2회 촬영을 하면서 너무 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다. 첫 고정 예능이 아니라 몇 번째였든 간에 하게 됐을 것”라고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스테이지K’는 K-POP 스타와 함께 꿈의 무대에 오르기 위한 세계인들의 K팝 챌린지.

한편 ‘스테이지K’는 오는 7일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