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솔로 변신 성공…‘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주요 음원차트 1위 차지
엑소 첸, 솔로 변신 성공…‘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주요 음원차트 1위 차지
  • 승인 2019.04.0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엑소 첸이 솔로 가수로서도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했다.

지난 1일 공개된 첸의 솔로 데뷔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는 멜론, 지니뮤직, 벅스, 올레뮤직, 모모플, 바이브(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 차트 1위(오전 8시 기준)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수록 곡들도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첸에 대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은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을 비롯해 ‘꽃’, ‘사랑의 말’, ‘먼저 가 있을게’, ‘널 그리다’, ‘하고 싶던 말’ 등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첸의 따뜻한 음악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는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시간이 지날수록 사랑이 시들어가는 연인을 보고 이별을 준비하는 남자가 아름다웠던 첫 만남을 기억하는 모습을 담았다.

한편, 첸은 오늘(2일) KBS Cool FM ‘이수지의 가요광장’, 3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