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수록곡 ‘시애틀 얼론’·‘머메이드’ 쇼트 필름 공개…더 깊어진 감성
볼빨간사춘기, 수록곡 ‘시애틀 얼론’·‘머메이드’ 쇼트 필름 공개…더 깊어진 감성
  • 승인 2019.04.0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볼빨간사춘기가 새 미니앨범 수록곡 쇼트 필름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볼빨간사춘기는 공식 SNS를 통해 몽환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의 수록곡 ‘시애틀 얼론(Seattle Alone)’과 ‘머메이드(Mermaid)’의 쇼트 필름을 기습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어반 일렉트로닉 락 사운드와 안지영의 시크한 보컬이 매력적인 ‘시애틀 얼론(Seattle Alone)’ 쇼트 필름에서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는 야경을 배경으로 한 볼빨간사춘기의 감성이 돋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어 ‘나만 안 되는 연애’, ‘나의 사춘기에게’, ‘론리(Lonely)’에 이어 볼빨간사춘기 표 감성 발라드를 이을 ‘머메이드(Mermaid)’ 쇼트 필름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게시된 두 개의 쇼트 필름은 지금까지 공개됐던 ‘나만, 봄’, ‘별 보러 갈래?’와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했다.

이에 볼빨간사춘기만의 더 깊어진 감성을 엿볼 수 있는 멜로디와 분위기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쇼파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