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만우절 기념 이색 이벤트 실시…특별 콘텐츠 및 보상 보니?
넷마블, 만우절 기념 이색 이벤트 실시…특별 콘텐츠 및 보상 보니?
  • 승인 2019.04.0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만우절을 맞아 주요 게임들에서 평소 체험할 수 없었던 콘텐츠와 만우절 특별 보상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3월 28일부터 4월 두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다양한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모험과 탐험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영웅 구피와 푸키를 통해 4성 스페셜 영웅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만우절 이벤트 던전에서는 이벤트 영웅과 구사황 장비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고 업적 이벤트도 즐길수 있다.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서는 4월 1일부터 2일까지 만우절 기념 던전이 열린다. 던전을 클리어해 6성 진화몬, 무지개 정수,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 보스로는 '늙어버린 개발PD'가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도 만우절을 맞이해 3월 29일부터 4월 11일까지 ‘만우절 기념 깜짝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상점 소환상자를 구매하면 행운 상자를 오픈하는 티켓이 지급된다. 행운 상자를 오픈하면 보상으로 SR등급 특성의 돌, SR등급 초월의 돌,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서는 전체 유니폼 40% 할인, 플래티넘 선물박스 지급, 7일 출석 시 X-유전자 선택권 100개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우절 당일 깜짝 이벤트로 도트가 살아있는 고전 게임 모드의 ‘마블 퓨처파이트’를 공개해 클래식 게임 유저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