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안성 무쇠곱창전골 '숯향곱창전골'+산더미 해물탕찜 '궁중해물탕' 위치는 어디?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안성 무쇠곱창전골 '숯향곱창전골'+산더미 해물탕찜 '궁중해물탕' 위치는 어디?
  • 승인 2019.03.29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 방송된 안성 무쇠곱창전골 '숯향곱창전골'과 산더미 해물탕찜 '궁중해물탕'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 방송된 안성 무쇠곱창전골 '숯향곱창전골'은 경기 안성시 계동 169-5에 위치해 있다.

안성 무쇠곱창전골 맛집 '숯향곱창전골'은 곱창전골, 얼큰내장탕, 매콤소양볶음 등 다양한 종류의 곱창, 막창, 양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곱창은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방송에서 이를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매일 아침 10시 반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안성 산더미 해물탕찜 '궁중해물탕'은 경기 안성시 양성면 동항리 640-5에 위치해 있다.

전복해물뚝배기가 맛있는 집으로도 유명한 안성 궁중해물탕은 해물탕, 아구찜, 전복뚝배기, 해물찜 등 다양한 종류의 해물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해물탕은 칼칼하고 깊은 국물맛을 자랑하며 싱싱한 해물을 사용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게 만든다.

방송에서 산더미 해물탕찜을 맛본 한 손님은 "단골이 될 것 같은 맛"이라고 극찬을 하기도 했다.

매일 아침 11시부터 밤 9시 반까지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