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미성년’·‘사바하’·‘피케이: 별에서 온 얼간이’·‘장난스런 키스’·‘생일’·‘라이드’ 등
[‘출발 비디오 여행’] ‘미성년’·‘사바하’·‘피케이: 별에서 온 얼간이’·‘장난스런 키스’·‘생일’·‘라이드’ 등
  • 승인 2019.03.29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발 비디오 여행’에 ‘미성년’, ‘사바하’, ‘피케이: 별에서 온 얼간이’, ‘장난스런 키스’, ‘생일’, ‘라이드’ 등 다양한 작품이 소개된다.

31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 1274회가 전파를 탄다. 이날 ‘출발! 비디오 여행’ 온 영화1 코너에는 ‘샤잠!’이 소개된다. 

온 영화 2에서는 ‘미성년’을 다룬다. 배우 김윤석의 감독 첫 연출작 ‘미성년’은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영화 대 영화 코너에는 ‘사바하’와 ‘피케이: 별에서 온 얼간이’가 맞붙는다.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 분)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피케이: 별에서 온 얼간이’는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인 PK(아미르 칸 분)가 우주로 돌아가는 리모콘(펜던트)을 도둑맞으면서 펼쳐지는 지구 표류기를 담은 코믹 휴먼드라마.

심스틸러 코너에는 ‘장난스런 키스’의 왕대륙이 출연한다. ‘장난스런 키스’는 A반 남신 장즈수와 처음 본 순간 키스한 F반 위안샹친의 짝사랑 일대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시시콜콜 코너는 ‘설정이 좋아! 독특한 콘셉트 영화들’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유, 있다 코너는 ‘생일’을 다룬다. ‘생일’은 2014년 4월 16일 세상을 떠난 아들의 생일날, 남겨진 이들이 서로가 간직한 기억을 함께 나누는 이야기를 그린다.

마지막으로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라이드’를 소개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