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타이틀곡 ‘비올레타’ 2차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컬러풀한 색감
아이즈원, 타이틀곡 ‘비올레타’ 2차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컬러풀한 색감
  • 승인 2019.03.2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9일 아이즈원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 했다.

앞서 아이즈원은 지난 28일 ‘비올레타’ 1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은 바이올렛 컬러 톤을 기반으로 한 몽환적인 영상미가 돋보여 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를 이어 공개 된 2차 티저에서는 더욱 컬러풀해진 색감과 아이즈원 멤버들의 우아하고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비올레타’ 안무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타이틀곡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에 맞춰 선보이는 아이즈원의 매혹적인 군무는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기에 충분했다.

‘비올레타’ 뮤직비디오 1,2차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한 아이즈원은 3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 당일까지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오프더레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