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라이브’로 선사하는 신곡 미리 듣기…솔로앨범 두 번째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엑소 첸, ‘라이브’로 선사하는 신곡 미리 듣기…솔로앨범 두 번째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승인 2019.03.2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엑소 첸이 두 번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오후 6시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 두 번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게재됐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개성 있는 목소리로 수록곡 3곡을 가창하는 첸의 매력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처음 공개된 수록곡 ‘하고 싶던 말 (Sorry not sorry)’은 피아노와 스트링 조합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연인 사이의 틈을 채우지 못해 결국 헤어지자는 말을 할 수 밖에 없는 남자의 이야기 담았다.

이어 첸의 담담한 보컬과 어우러진 모던하고 새로운 느낌의 어반&소울 발라드 곡 ‘사랑의 말 (Love words)’은 지친 마음에 위로를 건네는 사랑의 말들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메들리 영상에서 첸은 작사에 참여한 아름다운 발라드 곡 ‘꽃 (Flower)’과 수록곡 ‘하고 싶던 말 (Sorry not sorry)’, ‘사랑의 말 (Love words)’까지 3곡의 일부를 고퀄리티 라이브로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로써 첸의 따뜻한 음악 감성을 담은 앨범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모두 오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또한 오늘(29일) 첸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Beautiful goodby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은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