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솔로 선 공개곡 ‘Universe’ 오피셜 포토 공개…아련한 분위기 ‘눈길’
뉴이스트 민현, 솔로 선 공개곡 ‘Universe’ 오피셜 포토 공개…아련한 분위기 ‘눈길’
  • 승인 2019.03.2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이스트 민현이 신곡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29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뉴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Another story of NU’EST (MINHYUN) ‘Universe’ OFFICIAL PHOTO”라는 문구와 함께 민현의 선 공개 곡 ‘유니버스(Universe)’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민현의 ‘유니버스(Universe)’는 뉴이스트 완전체 앨범 발매 전 선 공개 되는 곡으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다채로워진 음악적 색깔과 감성을 담아내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에 이어 의문의 오피셜 포토를 추가로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는 민현은 이번 선 공개 곡을 통해 음악적으로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이미지 속 민현은 두 눈을 감은 채 흐르는 눈물 한줄기에 감정을 오롯이 담아내고 있으며 특유의 날렵한 턱선과 콧날이 돋보이는 완벽한 비주얼로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민현의 눈물은 무엇을 의미하고 있는지, 의문의 물체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하며 선 공개 곡에 대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19년 첫 프로필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완전체로서 제 2막을 펼친 뉴이스트는 지난 15일 발매한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과 오는 4월 3일 공개될 민현의 선 공개 곡 ‘유니버스(Universe)’로 본격적인 완전체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민현의 선 공개 곡 ‘유니버스(Universe)’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되며, 뉴이스트는 오는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19 NU’EST CONCERT ‘Segno’ IN SEOUL을 펼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