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강혜정 아기는 '슈퍼베이비', 팬들 기대 '모락모락'
타블로-강혜정 아기는 '슈퍼베이비', 팬들 기대 '모락모락'
  • 승인 2009.09.0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혜정 ⓒ YG엔터테인먼트

[SSTV|이진 기자] 연예계 공식 연인 강혜정-타블로 커플이 결혼을 발표한 데 이어 에픽하이의 공식 홈페이지인 '맵더소울'에 네티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5일 '맵더소울' 홈페이지에 DH STYLE이 타블로와 강혜정의 결혼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그녀는 "말이 필요없는 타(블로) 이사님, 그리고 타블로 오빠 뿐만 아니라 우리회사 식구들에게도 다 따뜻하게 마음써주시는 내조의 여왕 혜정언니 두분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요!"라고 축하 인사를 했다.

그녀의 글에 이어 팬들을 비롯한 네티즌들의 댓글도 눈길을 끌고 있다. 네티즌들은 "진짜 2세가 기대되요", "두 분 사이에 아기 너무 궁금해요"라며 강혜정-타블로 커플의 아기를 궁금해 했다. 적극적인 네티즌들은 한자까지 정해주며 이름을 추천했으며 태어날 아기에 대한 성별을 놓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타이거JK와 윤미래 부부의 아기 조단을 떠올리며 "조단이의 유력한 경쟁자가 생겼다", "2세는 커서 노래하고 연기도 하는 슈퍼 베이비가 아닐까?", "조단을 뛰어넘는 애기가 나와라 얍!", "JK형님과 미래 누님의 슈퍼베이비에 이어 또 다른 슈퍼 베이비의 탄생"이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타블로의 소속사 측은 5일 "아직까지 구체적인 결혼 날짜를 잡지는 않았지만 10월에 결혼하기로 이미 약속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당초 내년 쯤 결혼할 예정이었으나 아기 소식으로 결혼을 앞당긴 것으로 알려졌다. 강혜정의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강혜정이 "예쁘게 봐주셨으면 고맙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한편, 타블로와 강혜정은 지난 2008년 에픽하이의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만났으며 공통 관심사가 많아 금세 친밀해 졌다.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09년 2월에 연인 관계임을 공개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에픽하이 5집 쇼케이스 "다시만나 반가워요"]

[VOD] 강혜정 "노숙자 좋잖아요"]

[VOD] 눈물 속 진행된 故 장진영의 '발인식']

[VOD] 장기하와 얼굴들 "우리가 방송에 출연할 수 있을지 몰랐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