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밀양 '약산가든'+영등포구 불족발·튀김족발 '달쪽' 위치는 어디?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밀양 '약산가든'+영등포구 불족발·튀김족발 '달쪽' 위치는 어디?
  • 승인 2019.03.28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 방송된 밀양 '약산가든'과 영등포구 불족발·튀김족발 '달쪽'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밀양 약산가든은 경남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2052-5에 위치해 있다.

밀양 약산가든은 흑염소 불고기, 육회, 전골 등 다양한 종류의 육류, 고기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흑염소 전골을 칼칼하고 깊은 국물맛을 내는 게 특징으로 많은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게 만들고 있다.

방송에서 약산가든의 흑염소 전골을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평일 아침 10시부터 밤 7시까지, 주말 아침 10시부터 밤 9시까지 영업한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영등포 튀김족발 '달쪽'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15-2 1층에 위치해 있다.

영등포 달쪽은 다양한 종류의 족발 요리를 제공하는데 특히 이 곳의 튀김족발과 불족발은 별미 중의 별미로 많은 손님들의 발길을 끊이지 않게 한다.

달쪽의 튀김족발과 불족발은 야들야들한 속살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방송에서 튀김족발과 불족발을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매일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