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나 혼자 산다'서 전남친 차우찬과 결별 언급한 모습보니? "나 여자도 때린다"
한혜진, '나 혼자 산다'서 전남친 차우찬과 결별 언급한 모습보니? "나 여자도 때린다"
  • 승인 2019.03.2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혜진이 차우찬과의 결별을 언급한 사실이 알려지며 이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28일 김상혁과 결혼하는 송다예가 차우찬과 이혼한 전부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온라인을 강타하고 있다.

이에 차우찬이 유부남이었단 사실이 재조명되며 팬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앞서 2017년 12월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은 차우찬과의 결별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한혜진에게 “일이 있지 않으셨느냐”며 한혜진이 차우찬과 결별한 소식을 언급했다.  

한혜진은 박나래의 말이 끝나자 마자 자리에서 일어나 박나래를 향해 달려들었다. 한혜진은 “나 여자도 때린다”면서 씩씩거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한혜진은 어색한 태도를 보이더니 “제가 그때 그러지 않았느냐.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고” 라고 언급했다.  

 

전현무는 “그럼 혹시 그때부터”라고 짓궂게 물었고, 한혜진은 전현무를 향해 때리려는 모션을 취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앞서 한혜진은 차우찬과 열애 사실이 보도된 당시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너무 만난 지 얼마 안 됐다. 계속 행복할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다”는 솔직한 발언으로 화제가 됐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