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첫 솔로곡 ‘I’m Home’ 오늘(28일) 발매…팬 위한 선물
샤이니 민호, 첫 솔로곡 ‘I’m Home’ 오늘(28일) 발매…팬 위한 선물
  • 승인 2019.03.2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샤이니 민호의 첫 솔로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8일 오후 6시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의 아홉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민호의 ‘아임 홈(I’m Home)’은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에서 공개된다.

이어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및 STATIO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민호가 직접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선사,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신곡 ‘아임 홈(I’m Home’)은 바쁘고 화려한 삶 속에서 느끼는 허전하고 외로운 마음을 담은 R&B 힙합 장르의 곡으로, 민호가 랩 메이킹에도 참여했다. 특히 그의 첫 솔로 곡이자 입대(4월 15일)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노래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민호는 3월 30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앙코르 팬미팅 ‘The Best CHOI's MINHO’를 개최하며, 신곡 ‘아임 홈(I’m Home)’의 무대도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