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청주 갑오징어해물칼국수 '동해해물탕+인천 '경성한우불고기' 위치는?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청주 갑오징어해물칼국수 '동해해물탕+인천 '경성한우불고기' 위치는?
  • 승인 2019.03.2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 방송된 청주 갑오징어 해물칼국수 '동해해물탕'과 인천 '경성한우불고기'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청주 갑오징어 해물칼국수 '동해해물탕'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운천동 1572에 위치해 있다.

청주 운천동 맛집으로도 유명한 동해해물탕은 아구찜, 갑오징어 해물찜, 해물탕, 해물칼국수 등 다양한 종류의 해물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해물탕은 깊고 풍부한 국물 맛을 자랑하며 싱싱한 해산물을 사용해 식감이 살아있는 게 특징이다.

방송에서 해물탕을 맛 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인천 '경성한우불고기'는 인천 남동구 만수동 1024-13에 위치해 있다.

인천 경성한우불고기는 한우 양념 불고기, 생 불고기, 한우 육회, 콩나물 돼지불고기 등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제공한다.

트히 이 곳의 불고기는 야들야들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며 육즙이 살아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방송에서 불고기를 맛본 한 손님은 "젓가락질이 멈추지 않는 맛"이라고 맛 표현을 하기도 했다.

매일 아침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