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개인적인 바람으론 연말에 솔로 콘서트 하고파”
박지훈, “개인적인 바람으론 연말에 솔로 콘서트 하고파”
  • 승인 2019.03.2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박지훈이 연말에 솔로 콘서트를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26일 서울 종로구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는 박지훈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O’CLOCK’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L.O.V.E’는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퓨쳐 R&B곡이다. 가사에는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며 사랑을 더욱 키우려는 순수한 남자의 진심 어린 고백을 담고 있다. 박지훈의 감성적인 보이스는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켰다.

이날 박지훈은 솔로를 준비하며 느낀 장단점에 대해 “장점은 제 자신이 혼자 해나갈 수 있고, 팬 분들 입장에서는 저를 계속 볼 수 있다는 것 같다. 단점은 쓸쓸하다. 그룹 활동을 하다 솔로를 하게 되니까 빈자리가 많이 느껴지더라”고 답했다.

이어 워너원 멤버들의 응원으로 “지성이 형이 응원한다고 문자를 보내주셨다. 성운이 형도 생일을 축하해주시면서 솔로앨범 발매를 응원해주셨다. 편지 식으로 보내줬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그는 앞으로 활동에 대해 “아직 투어가 끝나지 않았고 그게 끝나면 바로 드라마 촬영에 들어간다. 그래서 음악방송 활동은 아쉽게 못할 거 같다.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연말에 솔로 콘서트를 준비하고 싶기도 하다”고 답했다.

한편, 박지훈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O’CLOCK’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