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12살 연상 남편 나이와 직업은? "백수 아니야"
기은세, 12살 연상 남편 나이와 직업은? "백수 아니야"
  • 승인 2019.03.2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은세 남편과의 러브스토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6일 KBS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해 남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기은세가 방송에서 남편을 언급했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기은세는 남편이 백수가 아니라고 언급했다.

지난 ‘해투4’ 출연 당시 “남편이 게임 사업을 하다 지금은 놀고 있다”고 말해 남편이 ‘백수’로 오해받게 된 것에 대해 기은세는 “남편에게 자신이 백수가 됐다며 항의를 받았다. 정정하고 싶다. 저희 남편은 백수가 아니다”라고 A/S 토크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당시 기은세가 게스트로 등장해 12살 연상의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기은세는 2012년 '신사의 품격' 촬영을 마치고 12살 나이차인 재미교포 사업가 남편과 비밀 결혼했다. 

지난 2015년 기은세는 tvN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해 자신의 집 인테리어를 공개하며 남편을 언급하기도 했다.

기은세는 “결혼을 하면서 집을 꾸미기 전까지는 블랙 앤 화이트에 모던하면서도 앤티크한 가구로 포인트를 주는 보편적인 인테리어를 생각했는데, 하얀색을 싫어하는 남편 때문에 외국 잡지책을 보며 본격적으로 연구를 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집에 있는 모든 컬러풀한 가구와 소품은 남편과 나의 동의를 거쳐서 들어온 것들”이라고 전했다. 

기은세의 남편은 무역업을 하는 사업가로 알려진 바 있다.

한편, 기은세의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36세다. 그의 남편은 48세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 기은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