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새 앨범 사파이어 버전 오피셜 포토 공개…반짝이는 우아美
아이즈원, 새 앨범 사파이어 버전 오피셜 포토 공개…반짝이는 우아美
  • 승인 2019.03.2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사파이어 버전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26일 0시부터 0시 12분까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사파이어 버전 개인 및 단체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아이즈원은 보석처럼 빛나는 초특급 미모와 각자의 독보적인 개성을 마음껏 발산했고, 멤버들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자태는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앞서 공개한 비올레타 버전 오피셜 포토를 통해 청량미 넘치고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했던 아이즈원은 사파이어 버전에서는 한층 더 화려하고 럭셔리한 이미지를 어필하며 이전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을 선사했다.

 

새 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에는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해 아이즈원 멤버 김민주와 혼다 히토미가 작사에 참여한 ‘리얼리 라이크 유’, 워너원 출신 이대휘가 작사·작곡을 맡은 ‘에어플레인’ 등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돼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컴백 전부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아이즈원이 미니 2집 ‘하트아이즈(HEART*IZ)’를 통해 또 어떤 새로운 컬러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오프더레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