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잡이 아내는 몇부작? 하연주, 근황 공개…"쉬는 날 없이 10일째 연속 촬영 중"
왼손잡이 아내는 몇부작? 하연주, 근황 공개…"쉬는 날 없이 10일째 연속 촬영 중"
  • 승인 2019.03.25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가 몇부작인지와 출연중인 배우 하연주의 근황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배우 하연주는 KBS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에서 등장인물 ‘장에스더’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왼손잡이 아내’의 하연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왼손잡이 아내’ 촬영중인 자신의 모습을 올리며 “으응..? 나 지금 쉬는날 없이 10일째 촬영중이라고...? 어쩐지...”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팬들은 “열흘 동안 고생 많으십니다 힘내세요!”, “주인공이니 분량이 많네요”, “건강 챙기면서 열심히 촬영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왼손잡이 아내’에서 열연하는 하연주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왼손잡이 아내’는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줄거리의 반전 멜로 드라마다.

탄탄한 줄거리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왼손잡이 아내가 몇부작인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급증한 것으로 보인다.

'왼손잡이 아내'는 KBS2 일일드라마로 총 100부작으로 기획된 것으로 알려진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