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용산 태국식 바비큐 '아로이찡찡'+ 강남 프랑스 디저트 '딜라이트' 위치는 어디?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용산 태국식 바비큐 '아로이찡찡'+ 강남 프랑스 디저트 '딜라이트' 위치는 어디?
  • 승인 2019.03.25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 출연한 용산 태국식 바비큐 '아로이찡찡'과 강남 프랑스 디저트 '딜라이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용산 태국식 바비큐 아로이찡찡은 서울 용산구 용산동 2가 39-26에 위치해 있다.

태국 음식 맛집으로도 유명한 용산 '아로이 찡찡'은 태국어로 '진짜 진짜 맛있다'는 뜻으로 강남 신사역 가로수길에 1호점, 용산 이태원 해방촌에 2호점을 갖고 있다.

아로이찡찡은 등심쌀국수, 아로이수끼 등 다양한 종류의 태국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태국식 바비큐는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손님들의 발길을 끊이지 않게 한다.

방송에서 이를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매일 아침 11시 반부터 밤 11시 반까지 영업하며 월요일은 휴무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강남 프랑스디저트 '딜라이트'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35-21에 위치해 있다.

강남 프랑스디저트 딜라이트는 꾸끄, 플레인 치아바타 등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를 제공하며 가격 역시 합리적인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이 곳의 빵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며 특유의 비법으로 딜라이트만의 고소한 빵의 풍미를 만들어낸다.

매일 아침 10시 반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