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측 “뉴이스트 리얼리티 제작 확정 맞아…구체적 타이틀·포맷 추후 공개” (공식입장)
Mnet 측 “뉴이스트 리얼리티 제작 확정 맞아…구체적 타이틀·포맷 추후 공개” (공식입장)
  • 승인 2019.03.2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완전체 리얼리티 출연을 확정지었다.

Mnet 측은 뉴스인사이드에 “뉴이스트의 완전체 리얼리티 제작이 확정 된 것이 맞다”라고 전했다.

이어 “방송보다는 디지털 채널인 M2를 통해 5월 초 방영될 것”이라며 “타이틀이나 구체적인 포맷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방송 포맷과 관련해서는 “기존 리얼리티들을 보면 M2에서만 공개되는 경우도 있었고 Mnet을 통해 동시 방송 되는 경우도 있었다”라며 “이번 뉴이스트의 경우 어떤 형태로 공개될지는 아직 정해진 바 없다”라고 설명했다.

Mnet의 디지털 스튜디오인 M2는 다양한 디지털용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특히 앞서 GOT7, 스트레이 키즈 등과 함께 ‘GOT7의 하드캐리’,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등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해왔던 바. 뉴이스트 역시 그 뒤를 이어 그간 비춰지지 않은 일상을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KSPO DOME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국내 첫 완전체 콘서트인 ‘2019 NU’EST CONCERT 〈Segno〉 IN SEOUL’을 진행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