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존파크 최대 축제 ‘2019 팔도 페스티벌 시즌1’ 개최
골프존, 골프존파크 최대 축제 ‘2019 팔도 페스티벌 시즌1’ 개최
  • 승인 2019.03.2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이 내달 21일까지 총 1억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9 첫 시즌 ‘팔도 페스티벌 시즌1’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팔도페스티벌은 연간 총 5억원, 시즌별 총 1억원 상당의 규모로 펼쳐지는 골프존파크의 최대 이벤트 대회다. 이번 ‘팔도페스티벌 시즌1’은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일반회원, 실력회원 그리고 가맹점 경영주들까지 모두 실력에 상관없이 △고급 골프용품 △골드바 △삼성 공기청정기 △삼성 43인치 LED TV △LG 김치냉장고 등 푸짐한 행운 경품에 도전할 수 있도록 해 주목을 모으고 있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GLF(Golfzon Live Festival)에서 '팔도 페스티벌 시즌1'을 선택 후 A, B코스 모두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골프존, '팔도페스티벌' 엠블럼
골프존, '팔도페스티벌' 엠블럼

 
시상은 △'지역 행운경품전' △'지역 최다라운드' △'홀인원 이벤트' △'개인 최강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지역 행운경품전'은 2주 단위의 행운 순위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삼성 43인치 LED TV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등 역대급 경품이 마련됐다.
 
'지역 최다라운드'는 2주 단위의 지역별 최다라운드 1위·2위·3위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골드바 2돈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롯대백화점 20만원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이 마련됐다.
 
'홀인원 이벤트'는 최초와 최후의 홀인원을 달성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최초 홀인원 달성자에게는 LG 김치냉장고를, 최후 홀인원 달성자에게는 24K 골드바 50g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홀은 골프존카운티 순천 17번홀과 파인힐스 CC 16번 홀이다. 단, 미로그인 및 멀리건 사용 후 홀인원은 인정되지 않는다.
 
'개인 최강전’은 △전국 남녀 1위부터 10위까지의 고객과 △16개 시도별로 나눠진 1위부터 5위 까지의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의 푸짐한 상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단 모든 상금은 현금 환급이 가능한 골프존 마일리지로 지급된다.
 
또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회 최초 참가 시 골프존파크 2천원 모바일 이용권을, 3회 참가 시 골프존파크 3천원 모바일 이용권을 100% 지급한다.
 
한편, 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의 다양한 행운 경품과 대회 요강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수정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