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홍진영, 지누션 ‘A-YO’ 문제에 “뼈도 못 추리겠다” 폭소
‘놀라운 토요일’ 홍진영, 지누션 ‘A-YO’ 문제에 “뼈도 못 추리겠다” 폭소
  • 승인 2019.03.23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라운 토요일’ 지누션 ‘A-YO’ 문제가 출제 됐다.

2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홍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올챙이국수를 두고 지누션 ‘A-YO’ 문제가 출제됐다. 두 번째 다시 듣기서 신동엽은 헷갈렸던 걸 잘 들어보자고 했다.

오리무중인 1, 2, 3번 글자에 문세윤은 “내가 이거 들으면 형이 사준 걸로 해줘라”고 키한테 말했다. 키가 수긍하자 신동엽은 “대신 아무도 못 듣고 너만 들어야 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시 듣기가 진행 되고 홍진영은 “그래 난!!!”이라고 외쳤다. 문세윤은 “이거 제가 한다고 했잖아요”라며 억울해 했다. 신동엽은 “홍진영이 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영의 받쓰가 공개 되고 키는 “흔들리는 차 안에서 쓰셨나 봐요”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붐이 “잡뼈는 없나요?”라고 묻자 “잡뼈는 글쎄요. 뼈도 못 추리겠는데요?”라고 답했다. 앞서 홍진영은 1차 듣기서 ‘잡뼈’를 들었다고 주장한 바 있다.

2차 시도에 들어가고 정답을 맞혀 도레미들은 환호 했다. 특히 키는 “나는 왜 상상으로 써도 정답일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키는 가사 중 ‘얽매였던’을 유추해서 쓴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지훈 기자/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