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루토 야심작 '콜오브카오스' 공개서비스 시작
엔플루토 야심작 '콜오브카오스' 공개서비스 시작
  • 승인 2009.08.2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오브카오스 ⓒ (주)엔플루토

[SSTV | 김태룡 기자] (주)엔플루트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성인 3D 쿼터뷰 MMORPG '콜오브카오스(Call of Chaos, 이하 CC)'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 장르로는 이례적으로 단 한 번의 비공개서비스(이하 CBT)를 실시, 테스트 첫날부터 유저 접속이 폭주하는 등 큰 관심을 끌었던 'CC'는 이번 오픈 베타를 통해 초보 존을 비롯한 신규 맵, 몬스터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로 CBT보다 한층 더 진보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서비스가 시작하기를 고대한 유저들은 오픈베타에 앞서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내용을 체크하고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올리는 등 높은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이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엔플루토는 'CC' 오픈 베타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황금 상자 이벤트로,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황금 상자를 획득한 유저에게 최고 100만 원부터 30만 원, 10만 원 등 현금을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 이 이벤트는 28일부터 9월 6일까지 실시된다.

'전설의 영웅을 찾아라' 이벤트 역시 26일부터 진행된다. 9월 22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서버에서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레어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새로이 추가되는 '집시 마을'의 NPC에게 이름과 대사를 만들어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된 유저에게는 최신형 그래픽 카드와 USB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플루토 황성순 대표이사는 "지난 CBT에서 안정적인 서비스인 서비스를 통해 엔플루토의 서비스 가능성과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라며 "엔플루토의 새로운 도약 점이 될 '콜 오브 카오스'의 오픈 베타에 유저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에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콜 오브 카오스’ 홈페이지(www.callofchao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수애 "조승우와 첫 베드신, 기대해 달라"]

[VOD- 김용균 감독 "영화 속 무명은 실제 존재했던 인물"]

[VOD- 김용균 감독, 수애 매력에 흠뻑 "결혼만 안했어도.."]

[VOD- 김명민 "다이어트의 '목표' 는 한민관"]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