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센터는 DSP 손동표…'A등급 연습생들 누구?'
'프로듀스X101' 센터는 DSP 손동표…'A등급 연습생들 누구?'
  • 승인 2019.03.21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스X101' 센터는 DSP 손동표인 가운데 A등급 연습생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프로듀스X101' 타이틀곡 '_지마'가 최초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센터는 DSP미디어 손동표였다. 이외에도 업텐션 출신 우신, 빅톤 출신 최병찬, 한승우, JTBC 'SKY캐슬'에서 수한 역을 맡은 이유진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5일 엠넷 ‘프로듀스 101 X’(시즌4) 홈페이지에는 타이틀곡 센터 선발 투표가 게재됐다.

제작진 측에서 타이틀곡 센터 영상 평가를 공개, 15명의 A등급 연습생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해당 영상 속에서 A등급 연습생들은 이번 타이틀곡으로 밝혀진 '_지마'의 인트로와 후렴 부분의 안무를 소화했다.

특히 이날 공개된 연습생 중 5명의 연습생은 이미 한차례 데뷔 경력이 있는 멤버들로 앞서 '프듀X' 출연 스포일러가 떠돌던 그룹 빅톤(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의 최병찬과 한승우에 이어 업텐션(티오피미디어) 김우석과 이진혁, 마이틴(뮤직웍스) 송유빈이 차례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 시즌엔 JTBC 'SKY캐슬'(스카이캐슬) 출연자 배우 이유진과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 김동빈도 출연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프로듀스 101 X’(시즌4) 연습생으로 공개된 인원은 아래와 같다. 이들은 모두 개인등급평가에서 A를 받은 연습생이다. 개인등급평가A 연습생 중에 타이틀 센터를 선발하는 것은 이전 시즌과 동일한 방식이다. 

AAP.Y 강현수 

뮤직웍스 김국헌 

브랜뉴뮤직 김시훈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쏘스뮤직 김현빈 

  

스타쉽 문현빈 

NEST 박윤솔 

DSP미디어 손동표 

뮤직웍스 송유빈 

DSP미디어 이준혁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PLAN A 최병찬 

개인연습생 최수환 

PLAN A 한승우 

스타쉽 함원진 

 

한편,타이틀곡 ‘_지마’는 글레디에이터 아레나 EDM을 기반으로 화려한 신스와 라틴 느낌의 플라맹고 기타가 어우러진 에너지 넘치는 곡이다. 제목처럼 후렴구에 ‘포기하_지마’, ‘세상에 지_지마’, ‘두려워하_지마’, ‘손을 놓_지마’ 등의 가사로 연습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