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정숙과 열애설 난 배우 김민종은 누구?
방송인 박정숙과 열애설 난 배우 김민종은 누구?
  • 승인 2009.08.25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종 ⓒ SSTV

[SSTV|이진 기자] 방송인 박정숙꽈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가수 겸 배우 김민종이 네티즌들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88년 석래명 감독의 '아스팔트 위에 동키호테'로 데뷔한 김민종은 영화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89년)', '영심이(90년)' 등에 출연하며 꽃미남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그 후 드라마 '토지', '느낌', '아파트', '웨딩드레스', '미스터Q', '고스트', '수호천사', '진주목걸이', '섬마을 선생님' 등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다. 특히 드라마 '미스터Q'와 '수호천사'로 98년과 2001년에 S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을 거머쥐었다.

92년 1집 앨범 '사랑 이별이야기'로 가수 데뷔한 김민종은 배우 겸 가수 손지창과 남성 듀오 '더 블루'로도 95년까지 활동했으며 솔로로도 8집 앨범까지 내는 등 활발하게 활동했다. 최근 드라마 '천하일색 박정금', '돌아온 일지매'에서 주조연급으로 출연했던 김민종은 2009년 5월, 14년 만에 손지창과 '더 블루'로 컴백해 가수로서의 건재함을 과시했다.

한편, 25일 오전 한 매체가 김민종(38세)과 박정숙(39세)이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이 최근 CF 촬영으로 만났으며 측근의 말을 인용해 “서로 아껴주는 모습이 다정해 보인다”고 말했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같은 날 열애설을 부인했으며 이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잘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을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김민종과 열애설의 주인공이 된 박정숙은 1996년 MBC 토크쇼 '임성훈과 함께'에서 진행자로 활약했으며 2003년 국민 드라마 '대장금'에서 문정왕후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현재 박정숙은 경희대학교 국제교육원에서 객원교수로 재직 중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김민종 "정혜영과의 연기호흡? 눈빛 속엔 션 있더라"]

[VOD] 김명민 "다이어트의 '목표' 는 한민관"]

[VOD] 이세나 "귀신분장 '가족'들도 못알아봐 "]

[VOD] 조용하고 엄숙하게 시작한 '서울 충무로 국제 영화제']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