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의류브랜드 벤제프 골프웨어는? "연매출 500억 눈앞"
정준호의류브랜드 벤제프 골프웨어는? "연매출 500억 눈앞"
  • 승인 2019.03.2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준호의류브랜드 벤제프 골프웨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tvN '문제적 보스'에서는 배우 정준호의 CEO(최고경영자)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정준호는 "올해로 10년째 골프웨어 사업 중인 정준호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정준호는 운동을 하며 대본을 본 후 회사로 향했다. LA 보스와 통화를 하며 업무 보고를 받았고, 미용실로 가 머리를 다듬었다. 토니안이 "무슨 중요한 일 있는거냐"고 묻자 정준호는 "고객 및 임직원 응대를 위한 대비다. 혹시나 또 누구를 만날 수도 있으니까"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정준호의 회사는 50여 명의 정직원을 둔 골프웨어 브랜드였다. 오랜 모델 활동의 경험으로 10년 전 사업을 시작한 그는 연매출 500억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또 그는 골프웨어 브랜드 이외에도 웨딩숍, 갤러리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4개 회사의 대표직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정준호는 "연예인의 특성상 아무리 힘들다고 하더라도 내가 힘든 건 두 번째고 내 사업은 충실하게 보여줘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소신을 밝혔다.

정준호가 운영하는 의류브랜드는 골프웨어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벤제프골프웨어로 알려졌다.

벤제프골프웨어 홈페이지에는 "대표이사 배우 정준호"라며 "벤제프골프웨어는 필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당신의 모습을 더욱 품격있게 완성시켜줄 젊은 감성의 캐쥬얼 골프웨어입니다"라는 정준호의 인사말이 적혀있다. 그의 프로필 사진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정준호가 출연하는 tvN '문제적 보스'는 연예인 CEO와 회사에 소속된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  tvN '문제적 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