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로 론과 결혼' 이사강, 전남친 누구길래…역시 럭셔리한 집안? "샤넬백 세탁기에 돌리기도"
'빅플로 론과 결혼' 이사강, 전남친 누구길래…역시 럭셔리한 집안? "샤넬백 세탁기에 돌리기도"
  • 승인 2019.03.2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플로 론과 결혼한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의 집안과 전남친, 나이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2011년 패션앤 ‘스위트룸 시즌2’에서는 이사강의 럭셔리한 집 안이 공개됐다.

그의 집에는 영화감독답게 1300여 장, 약 1억원 상당의 DVD가 진열돼 있어 시선을 끌었다.

또한 그는 영국에서 구입한 빈티지 아이템과 40여 개의 한정판 명품백, 유명 디자이너들의 옷들로 가득한 드레스룸을 공개했다.

방송에서 그는 “처음으로 구입했던 샤넬 백을 때가 탔다는 이유로 세탁기에 돌려 엉망으로 만들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사강은 쟈니브로스 소속으로  2AM '친구의 고백', 하동균 '나비야', 에릭남 '천국의 문' 등  그동안 다양한 뮤직비디오를 연출해왔다.

이사강의 집안을 살펴보자면 아버지 이재윤 씨는 대구 대형 치과 병원장이고, 이사강 언니 이도이 씨는 유명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중이다.

또 이사강의 전남친은 배용준으로 2003년부터 2004년까지 약 1년여 동안 만남을 가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사강은 지난 1월 27일 빅플로 론과 11살 차 나이를 극복하고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사강의 나이는 올해 40세로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