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연우, “성장한 점?…‘흥’이라는 콘셉트 확실히 생겨”
모모랜드 연우, “성장한 점?…‘흥’이라는 콘셉트 확실히 생겨”
  • 승인 2019.03.2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모모랜드 연우가 모모랜드가 활동하며 성장한 점을 언급했다.

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는 모모랜드 다섯 번째 미니앨범 ‘Show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암 쏘 핫(I’m So Hot)’은 어딜 가나 주목 받고 화제의 중심이 되는 핫한 모모랜드의 인사이더 라이프를 flex한 가사로 귀엽고 재치 넘치게 표현한 곡이다.

이날 혜빈은 컴백 소감으로 “기분이 굉장히 ‘핫’하다. 9개월 만에 컴백한 만큼 너무 기대되고, 저희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린다는 거에 설레기도 한다.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인은 “9개월 만의 컴백이다. 앞에 앨범들이 좋은 반응을 얻어서 이번 앨범이 조금 부담됐다. 하지만 춤추며 노래 부르며 중독성이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자신이 있다”며 이번 앨범에 대해 설명했다.

혜빈은 “첫 번째 포인트 안무는 ‘권총 춤’이다. 손으로 권총을 만들고 쏴주시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이는 “두 번째는 ‘별빛이 내린다’ 춤이다. 손으로 반짝반짝을 표현하는 안무다”라고 설명하며 나윤과 함께 직접 안무를 보여줬다.

연우는 성장한 점에 대해 “‘뿜뿜’과 ‘배엠’으로 흥이라는 콘셉트가 확실히 생긴 거 같다. 저희만의 콘셉트를 가졌다는 게 성장한 포인트지 않나 싶다”고 설명했다.

한편, 모모랜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Show Me’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