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첫 정규앨범 6개월간 준비…긴장 되고 떨려”
헤이즈, “첫 정규앨범 6개월간 준비…긴장 되고 떨려”
  • 승인 2019.03.1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헤이즈가 첫 정규앨범을 낸 소감을 전했다.

19일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는 헤이즈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첫 번째 타이틀곡 ‘쉬즈 파인(She’s Fine)’은 괜찮지 않길 바라며 괜찮냐고 묻는 사람들에게 ‘괜찮다’고 대답하는 노래로, 헤이즈 특유의 리드미컬한 보컬 및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이다. 두 번째 타이틀곡 ‘그러니까’는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다음 날 아침의 이야기를 다룬 노래로, 차분하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이날 헤이즈는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소감으로 “되게 오랫동안 준비했다. 6개월 정도 걸렸다. 저희가 시험기간에 공부를 열심히 하다보면 얼른 시험을 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나. 저도 그렇다. 긴장 되고 떨리기도 한다”고 답했다.

그간 근황에 대해 “6개월 전부터 앨범을 준비해서 공연장에서 팬들 만나는 거 아니면 거의 작업하고, 뮤직비디오 찍고 지냈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 피처링 참여에 대해 “쌈디 선배님, 콜드씨, 선우정아 선배님 등이 계시다. 제가 평소에 작업을 함께 해보고 싶었던 분들이다. 곡을 쓰면서 이분들이랑 함께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생각한 대로 다들 피처링을 해주신다고 하셔서 너무 감사했다”고 답했다.

한편, 헤이즈 첫 정규앨범 ‘She’s Fine’은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