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오는 24일 새 싱글 ‘사계’ 발매…총 4편의 티저 영상 순차 공개
소녀시대 태연, 오는 24일 새 싱글 ‘사계’ 발매…총 4편의 티저 영상 순차 공개
  • 승인 2019.03.1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독특한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오는 24일 오후 6시 태연은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타이틀곡 ‘사계 (Four Seasons)’를 발매한다.

이에 19일 태연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사계 (Four Seasons)’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속에서 태연은 쓸쓸한 분위기와 매혹적인 눈빛을 선보여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신곡 ‘사계 (Four Seasons)’가 사랑의 심리를 사계절의 변화에 맞춰 표현한 곡인만큼, 티저 영상도 총 4편으로 제작했다. 순차 공개될 예정인 티저 영상은 태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태연의 새 싱글 타이틀 곡 ‘사계 (Four Seasons)’는 어쿠스틱 기타 중심의 악기 구성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후렴구의 풍성한 스트링 선율과 태연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사에는 사계절 속에서 온전히 사랑했지만 서로에게 조금씩 무뎌져 가는 모습을 보며 담담하게 이별을 이야기하는 내용을 담아 공감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한편, 태연은 오는 23~24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s…one TAEYEON CONCERT>(아포스트로피 에스…원 태연 콘서트)를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