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이런, “‘슈퍼맨이 돌아왔다’·‘런닝맨’ 출연하고파…애기들 좋아해”
에버글로우 이런, “‘슈퍼맨이 돌아왔다’·‘런닝맨’ 출연하고파…애기들 좋아해”
  • 승인 2019.03.1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에버글로우 이런이 출연하고 싶은 예능을 꼽았다.

1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에버글로우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은 ‘봉봉쇼콜라(bonbon chocolat)’로, 에버글로우의 통통 튀면서도 에너지 가득한 보컬의 힘이 느껴지는 곡이다. 그 외에도 ‘달아(Moon)’, ‘D+1’ 등이 앨범에 포함 되어 있다.

이날 온다는 연습 하면서 힘들었던 점에 대해 “연습하다가 잘 안 될 때인 거 같다. 안 되면 짜증나고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는데 그걸 이겨내면 그만큼 쾌감도 큰 거 같다”고 답했다.

이유는 아이즈원 최예나가 나중에 합류하냐는 질문에 “예나하고는 연습생을 같이 한 아끼는 아이기도 하고, 저희도 굉장히 좋아하는 친구다. 예나가 저희 그룹에 합류를 한다면 정말 좋을 거 같고, 돌아올 거라고 믿고 있다. 하지만 이런 건 저희가 정하는 게 아니라 단정 지어 말씀 드릴 수 없을 거 같다. 아이즈원도 에버글로우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출연하고 싶은 예능으로 이런은 “제가 애기들을 좋아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싶다. 또 ‘런닝맨’에도 출연하고 싶다. 이게 중국에서 굉장히 인기가 많다. 중국에서 부모님이 제가 출연하는 모습을 보고 자랑스러워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온다는 “‘전지적 참견 시점’과 ‘신서유기’를 정말 좋아한다. 그래서 한 번 출연하고 싶고, 또 ‘대탈출’ 같은 큰 스케일의 예능에도 출연하고 싶다”고 말했다. 시현은 “제가 말하는 걸 좋아해서 ‘라디오스타’에 출연해보고 싶다. 또 고민 해결을 해줄 수 있는 예능도 출연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에버글로우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는 오늘(1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