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필수 MRO 전문 '스피드몰' , 입소문 타고 관심 UP
기업 필수 MRO 전문 '스피드몰' , 입소문 타고 관심 UP
  • 승인 2009.08.12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MRO 전문 쇼핑몰 '스피드몰'에 대한 중소기업들의 관심이 점점 커져가고 있다.

‘MRO’란 유지(Maintenance), 보수(Repair), 운영(Operation)의 약자로 생산에 직접 소요되는 원자재를 제외한 비전략적 간접자재를 의미한다. MRO는 볼펜부터 복사용지?프린터 토너 등의 사무용품과 청소용품, 각종 설비나 장비를 정비하는데 사용하는 공구, 기계부품, 시설물 유지보수용품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이를 통틀어 지칭하는 용어이다.

이러한 소모성 자재를 일반 기업들이 모두 관리하기에는 인력과 시간, 비용의 낭비를 초래하기 때문에 대행업체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고 이를 대행하는 전문업체를 MRO 기업이라 한다.

스피드몰( www.speedmall.kr )은 기존 대기업에만 제공되던 MRO서비스를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시작한 MRO전문 쇼핑몰로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격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온오프라인을 통해 2만개가 넘는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으며 MRO전문기업의 특성을 살려 평소 구매하기 힘들었던 품목들을 직접 찾아서 구매까지 연결해주는 ‘찾아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스피드몰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호평을 듣고 있다.

한편 기업 소모성자재(MRO)쇼핑몰 스피드몰은 제조업종 대상 소모품을 선정. 할인/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주요품목은 팁, 탭, 초경드릴, 엔드밀, 절단석, 연마석, 공업용랩, opp테이프, 연강봉 등의 절삭연마공구류와 포장용품류로 총100여 가지가 넘는 상품으로 덤 증정,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물품들은 제조업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소모품들로 이번 행사를 통해 일반 시중가 보다 훨씬 저렴한 단가로 공급되고 있다. 절삭연마공구와 벨트, 베어링류는 대구텍, 3M, KBC 등의 전문 브랜드 제품을 공급중이며 행사상품 외에도 해당 브랜드의 전 품목을 취급하고 있어 스피드몰을 통해 언제든지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피드몰은 할인행사와 더불어 8월 한 달 동안 절삭연마공구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기름때 제거용 핸드크리너를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진행하고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 www.speedmall.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정진영 "1순위 배우 근석이가 함께해 줘 기쁘다 "]

[VOD] '청순 섹시걸' 강영미, '보일 듯 말듯' 과감한 포즈]

[VOD] 장근석-신승환 "영어 때문에 서로 '경쟁'했어요! "]

[VOD] 영화 '이태원 살인사건' "다시는 이런 비극이 없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