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걸그룹 총출동, 소녀시대 아쉬운 작별 인사
'인기가요' 걸그룹 총출동, 소녀시대 아쉬운 작별 인사
  • 승인 2009.08.09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 김지원 기자] 택연, 우영, 하연주가 진행하는‘인기가요’가 여름특집으로 ‘걸 그룹 스페셜(Girl Group Special)’로 꾸며졌다.

9일 오후 4시 10분에 방송된 SBS ‘생방송 SBS 인기가요(이하 인기가요)’에는 ‘걸 그룹 스페셜’에 맞춰 소녀시대, 투애니원(2NE1), 브라운아이드걸즈(Brown Eyed Girls),카라(KARA), 포미닛(4MINUTE), 티아라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 그룹들이 총출동,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이번주 ‘인기가요’ ‘500회 특집’과 ‘2008 가요대전’을 통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그룹 ‘원더보이즈’를 넘어설 또 하나의 ‘프로젝트 걸 그룹’이 탄생해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제시카, 티파니, 써니, 서현)의 ‘소원을 말해봐’를 선보였다. 전원 남성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걸그룹’ 멤버로는 샤이니의 Key, 태민과 2PM의 택연, 우영 등이 참여해 화끈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데뷔 전부터 ‘여자빅뱅’으로 불렸던 투애니원(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씨엘)은 자신들만의 색깔로 빅뱅의 무대를 재현해 빅뱅의 대표곡인 ‘마지막 인사’를 선보였다.

꽃미남 락밴드 FT아일랜드와 펑키한 락 소녀로 변신한 카라(박규리, 니콜,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는 락 버전의 ‘프리티 걸(Pretty Girl)’을 부르며 신나는 합동무대를 펼쳤다. 또한 FT아일랜드는 ‘프리티 걸’ 외에 2NE1의 데뷔곡 ‘파이어(Fire)’도 함께 공개했다.

최근 컴백 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브라운아이드걸즈(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와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현아, 권소현)은 서로의 무대에 깜짝 등장해 크로스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아이돌 그룹 샤이니(SHINee)는 소녀시대와 함께 아름다운 커플이 돼 사랑스러운 무대를 펼쳤다.‘소원을 말해봐’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소녀시대’는 인기가요에서 팬들과의 아쉬운 작별을 알렸다.

‘걸 그룹 스페셜’답게 ‘인기가요’에서 준비한 스페셜 영상 ‘소녀들의 수다’는 걸 그룹들이 자신의 팀을 벗어나 다른 팀들과 수다 그룹을 형성해 평소에 들려주지 못했던 걸 그룹 에피소드도 들려줬다.

이 외에도 이 날 ‘인기가요’에는 샤이니의 ‘줄리엣’과 화려하게 컴백한 바다의 ‘MAD’, 티아라(지연, 은정, 효민, 전보람, 큐리, 소연), 아이유, 소리, MC몽 등이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브아걸, 아찔한 교통사고 후 펼친 '열정적' 무대!]

[VOD- '완소남' 유승호 "키스, 오해다"]

[VOD- 소녀시대, '두근두근' 거리는 시원한 무대 선보여~]

[VOD- 소시 태연-윤건, '환상적인 하모니'의 듀엣 무대!]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