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오성, '의리남'으로 브라운관 복귀…'태삼'에 힘 보탠다
유오성, '의리남'으로 브라운관 복귀…'태삼'에 힘 보탠다
  • 승인 2009.07.22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오성 ⓒ 조은사람

[SSTV|박정민 기자] 배우 유오성이 SBS 수목드라마 '태양을 삼켜라'(이하 태삼)에 전격 출연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유오성은 22일 '태양을 삼켜라' 4회부터 미국 네이비 씰에서 한국의 UDT팀 교관으로 파견 나온 재미동포 잭슨리 역으로 등장한다. 유오성의 드라마 출연은 지난 2007년 방영된 SBS '연인이여' 이후 약 2년 만이다

정우(지성 분)와 태혁(이완 분)의 UDT 훈련 시절 교관으로, 생도의 사정을 봐주지 않는 엄격한 교관으로 악명이 높은 인물이다. 또 투박하게 생긴 외모와는 달리 섬세한 구석이 있으며 천재적인 갬블러 소질이 있다.

UDT 시절 정우를 눈여겨 본 그는 이후 미국 라스베이거스 카지노의 특별 경호원으로 일하게 되자 정우를 불러들여 그를 리드한다. 정우와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캐릭터로, 정우가 다이아몬드 광산을 찾아 아프리카로 떠날 때에도 함께 동행하는 인물이다.

유오성이 지성을 이끌며 동고동락을 시작하는 관계인 만큼 유오성-지성 간의 찰떡 연기 호흡은 필수. 이에 따라 유오성을 주축으로 지성을 비롯한 이완,여호민,마동탁 등 출연 배우들은 촬영에 앞서 한강 둔치에서 일주일에 한번정도 사이클링을 즐기며 단합을 도모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유오성이 시청률 사수 첨병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간 유오성이 거친 남성미를 앞세운 '악역' 이미지였다면 이번엔 깔끔하고 정갈한 이미지에 의리까지 겸비한 '의리남'으로 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드라마 최초로 아프리카 로케이션 촬영, '태양의 서커스' 공연 촬영 성공, 단일 세트로만 동양 최대를 자랑하는 40억원 규모의 장회장 저택, 광고 전량 완판 등 연일 화젯거리를 양산해 내고 있는 '태양을 삼켜라'는 방송 3회만에 20%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탁재훈-유오성등 연예인 축구리그서 발군의 개인기 뽐냈다]

[VOD- 현빈, 장동건과의 비교? "두려움 없어졌다"]

[VOD- 드라마 '친구' 원작영화 흥행돌풍 이어갈까?]

[VOD- '친구' 김민준 "우리는 좋은 선로를 아는 배와 같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