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강호동-유재석 등 입담 과시하는 국민MC들
[SS포토] 강호동-유재석 등 입담 과시하는 국민MC들
  • 승인 2009.07.21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 우물파기’ 캠페인 선포식에 참석한 김영희 PD와 연예인들 ⓒ SSTV

[SSTV | 최수은 기자] ‘쌀집 아저씨’ 김영희 PD가 ‘아프리카 우물파기’ 캠페인을 시작했다.

21일 오후 3시 서울 강남 압구정CGV에서 열린 ‘아프리카 우물파기’ 캠페인 선포식에서는 김영희 PD의 70일간 아프리카 10개국 여행기를 담은 ‘헉HUG 아프리카’의 책 수익금 기탁식과 함께 아프리카 여행 소개, 초청연예인과 대화 및 책 속 구절 낭독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나에 대해 시청자들이 오해하는 부분이 있다”고 말문을 연 김영희 PD는 “프로그램이 착하다 보니 나를 착하게 보지만 나는 결코 착한 사람은 아니다. 또한 아프리카로 여행을 가면서 그들을 도와줘야겠다는 생각은 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김 PD는 “아프리카에 대해 사람들은 오해하고 있다”며 “아프리카에 대해 사람들은 흔히들 ‘동물의 왕국’이나 ‘불쌍해서 도움이 필요한 나라’라는 오해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곳은 동물의 왕국도 아니고 불쌍한 사람들이 사는 나라도 아니다. 너무나 멋있는 사람들이 우리가 가질수 없는 것을 가지고 살아가는 나라다”라고 전했다.

이날 선포식에는 신동엽, 김제동, 이경실, 유재석, 김용만, 김국진, 강호동, 김학도, 이윤석, 지상렬, 박경림, 표영호 등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해 김영희 PD와의 의리를 과시하며 ‘아프리카 우물파기’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김영희 PD는 자신의 책 ‘헉HUG 아프리카’의 판매 인세 전액과 그에 해당하는 출판사 보조 판매수익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기탁해 아프리카 사람들의 마실 물을 위한 우물 파기 사업에 지원하게 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브로드웨이42번가' 30명의 코러스걸 등 볼거리 풍성]

[VOD- 류시원 "'찬란한 유산' 때문에 부담된다!"]

[VOD- 페기 역에 더블캐스팅 된 옥주현-임혜영, "탭댄스 열심히 추겠다"]

[VOD- 김혜수 "메릴스트립? 감히 비교할 수 없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