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박상원 박해미 옥주현...도로시와 그의 연인의 은밀한 만남
[SS포토] 박상원 박해미 옥주현...도로시와 그의 연인의 은밀한 만남
  • 승인 2009.07.20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화(좌), 김용수 ⓒ SSTV

[SSTV | 최수은 기자] 박상원, 박해미, 옥주현, 박동화, 김법래, 이정화, 임혜영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제작 CJ엔터테인먼트, 설앤컴퍼니, 연출 한진섭)’가 미디어콜을 개최했다.

20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에서 열린 ‘브로드웨이 42번가’의 미디어 콜에서는 연출장면 1막 1장-2장(42번가 무대극장/‘티캐틀’식당)부분과 1막 8장(‘프리티레이디’ 필라델피아 개막 공연 밤), 2막 7장-8장(‘프리티레이디’ 공연이 끝난 후) 등의 공연이 펼쳐졌다.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지난 1930년대 대공항기에 브로드웨이의 중심인 42번가를 배경으로 무명의 뮤지컬 배우가 스타로 탄생하는 아메리칸 드림을 그린 작품.

이번 작품에는 오프닝과 함께 펼쳐지는 코러스의 흥겨운 탭 댄스, 코인댄스, 트럼펫의 재즈 연주 등과 함께 300여 벌의 화려한 무대 의상, 14개의 대형 무대장치, 30회가 넘는 숨 가쁜 무대전환, 30여 명의 코러스 등이 어우러져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3년 만에 뮤지컬 무대로 돌아온 박상원과 베테랑 뮤지컬 배우 김범래는 소문난 카리스마의 극중 연출가 줄리안 마쉬 역으로 더블캐스팅 됐으며, 뮤지컬계의 신예 옥주현과 임혜영은 여주인공 페기 소여를, 에너지 넘치는 배우 박해미와 13년 만에 같은 배역을 연기하는 이정화는 도로시 브록 역을 각각 연기한다.

한편 지난 1992년 초연 이래 지금까지 매 공연마다 흥행불패를 이뤄온 뮤지컬 오리지널 클래식 버전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공연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유재석-박명수-노홍철 "김태호PD 결혼 축하해요"]

[VOD- '파격 패션' 전세홍, 온라인 관심 식을 줄 몰라]

[VOD- 슈퍼주니어, 아시아투어의 출발지 서울서 순조로운 '시작']

[VOD- '마린보이' 박태환 "세 종목, 기록갱신이 목표"]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