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자돼면-전자깡패' 공개하자마자 인터넷 '인기폭발'
'삼자돼면-전자깡패' 공개하자마자 인터넷 '인기폭발'
  • 승인 2009.07.19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도전-삼자돼면 & 에픽하이 ⓒ MBC & SSTV

[SSTV|이진 기자] “마더, 파더, 기브미어 원달러! 엄마, 아빠, 1200원 주세요!”

에픽하이가 MBC 예능 '무한도전-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당시 개그맨 정형돈과 함께 만들었던 '전자깡패'의 메이킹 비디오를 공개했다. 많은 팬들의 관심으로 에픽하이의 맵더소울(mapthesoul.com) 서버는 트래픽 초과로 다운돼 버렸다.

지난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를 통해 결성됐던 에픽하이와 정형돈의 '삼자돼면'이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바베큐'에 이어 '전자깡패'라는 곡으로 팬들을 다시 만난다. '전자깡패'의 메이킹 비디오가 에픽하이의 포털 사이트인 맵더소울(mapthesoul.com)을 통해 단독 공개됨에 따라 홈페이지는 트래픽 초과로 마비 상태가 됐으며 반복적인 서버 복구를 거친 지금도 접속자가 끊이지 않는 상황이다.

특히 '전자깡패'로 에픽하이 멤버 DJ투컷의 랩 실력이 공개될 예정이며 곧 발매 예정인 에픽하이의 히트곡 리믹스 앨범에 히든 트랙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바베큐보다 전자깡패가 더 기대됐었다”, “앨범으로 꼭 구입하겠다”, “정형돈의 랩을 잊을 수 없다”, “이 노래가 가장 기대됐었다”라며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으며 “음원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무한도전 앨범에 수록돼 있다면 좋을텐데”, “히든 트랙에 있는 만큼 에픽하이의 음반을 안살수 없게 만들었다” 등의 아쉬운 반응을 보이는 의견도 눈길을 끌고 있다.

타블로는 “히든 트랙은 많은 팬 분들의 끊이지 않는 요청으로 제작하게 됐다”고 밝히며 “전자깡패는 음원 판매를 할 예정은 없고 인터넷을 통해 팬 여러분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클래지콰이의 호란과 캐스커, 리사와 타루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함께한 에픽하이의 리믹스 앨범 'Remixing the Human Soul(리믹싱 더 휴먼 소울)'은 오는 22일 발매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슈퍼주니어, '한국에서만' 인기 없는것 같아 '서운']

[VOD] '팔방미인'구혜선 "오늘은 감독으로 왔어요"]

[VOD] 박태환, 세계 기록경신-금메달 기다려달라!]

[VOD]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개막식, '베스트 드레서는 누구?']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