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온라인' 16·17일 베타오픈, 선착순 6,666명 대상 이벤트
'다크온라인' 16·17일 베타오픈, 선착순 6,666명 대상 이벤트
  • 승인 2009.07.16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크온라인 ⓒ IMI

[SSTV|박정민 기자] IMI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소프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호러 MMORPG '다크온라인'의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16일, 17일 양 일 간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크온라인'은 10여 년 간 인기리에 서비스되어 온 MMORPG '다크에덴'을 리퍼블리싱하는 게임. 이번 테스트는 16일 오후 5시에 시작됐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하고 캐릭터를 생성한 선착순 6,666명이 참가할 수 있다.

공식적인 테스트 시간은 양일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이며. 캐릭터 생성 숫자가 1,000개를 돌파할 때마다 테스트 종료 시간을 30분씩 최대 3시간까지 연장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16일부터 ‘욕망의 문을 열어라’ 이벤트를 통해 일정 레벨에 도달한 게이머 전원에게 아이템매니아 3,000마일리지를 지급하며, 게임소개 동영상을 블로그?카페 등에 퍼 간 게이머에게는 10,000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게임에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한 게이머 중 10명을 선정해 50,000 마일리지를 선사할 계획이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유태호 대표는 “독특한 뱀파이어 소재의 호러MMORPG '다크온라인'을 통해 올 여름 게이머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안겨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IMI의 이정훈 대표는 “IMI는 향후에도 ‘게임매니아’를 통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해 게이머가 느낄 수 있는 모든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크온라인'의 베타테스트와 이벤트 정보는 홈페이지(http://dark.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드림' 김범 "소이정이란 껍데기 벗고 싶다"]

[VOD- 손담비 "연기자 꿈, 연습생 시절부터 키웠다"]

[VOD- 줄리엔 강 "드라마 위해 연기하는 격투기 배웠다"]

[VOD- 솔비-유리 "손톱관리 받으러 왔어요!"]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